시큐드라이브 문서중앙화 주요 기능.

시큐드라이브 문서중앙화는 사내 PC에 개별적으로 관리하던 파일을 통제하여 PC에 자료 저장을 금지하고 유출을 차단하며 지정된 스토리지 공간에 모든 문서를 중앙화하는 보안 솔루션 입니다.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DLP와 DRM의 보안 기능과 함께 문서 관리까지 가능하여 한번의 투자로 완벽한 보안을 할 수 있습니다.
문서중앙화를 검토하는 기업의 고민은 어떻게 될까요?

  • 기술 유출에 대비하기 위해서
  • 직원이 퇴사하며 손실되는 문서 관리를 위해

  • 문서를 이메일, 메신저로 공유하는 비효율적인 업무를 개선하기 위해

  • 랜섬웨어 위협에 방어하기 위해서

  • 사내 파일서버를 구축했지만 직원들이 사용하지 않아서

무엇보다 기술 유출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거나 주변에서 그런 일이 있고나서 검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안 솔루션은 보험 입니다. 사고가 발생하기 전에 구축하지 않으면 이미 늦었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정보유출방지와 문서중앙화를 단 한번에  해결하세요.

  • 로컬 PC의 파일들을 중앙 스토리지의 보안영역으로 전송 및 관리
  • 로컬 PC에는 문서 저장이 금지되어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

  • 미인가 프로세스 접근 차단하여 유출방지 및 랜섬웨어 침입 방지

  • 파일 복사, 네트워크 전송, 인쇄, 화면캡처 등 유출행위 차단

  • 반출 승인 절차 후 파일 반출 시 원본파일 백업 및 로그관리

  • 암호화 전송 및 보안 PDF 파일 반출, 보안USB 활용하여 2차 유출 방지

  • 로컬 PC의 보안영역 설정으로 다양한 업무환경에서도 유출방지 실현

  • 로컬 PC 보안영역 파일들을 자동 백업 및 버전관리 하여 문서중앙화 유지

중소기업 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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