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드라이브는 이러한 변화와 앞으로의 중소기업 보안 리더로 자리잡기 위해 문서중앙화 버전을 업데이트하며 Data Guard 라는 이름으로 중소기업의 기술유출방지에 앞장서고자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데이타가드 Data Guard는 크게 2가지 목적을 달성합니다.

1) 문서의 자산화

2) 유출방지

시큐드라이브 Data Guard

특히 시큐드라이브는 나스 기반 문서중앙화로 현재 기업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파일서버를 그대로 연동하여 자산화와 유출방지를 모두 달성 할 수 있습니다.

Data Guard 구축 후에는 PC 저장금지와 강제 백업에 의한 직원 PC에 저장된 모든 문서를 나스, 파일서버로 자산화 할 수 있습니다.

직원분들 입장에서는 당혹스럽겠지만 퇴사자에 의한 문서 삭제나 유출, 업무 인수인계의 어려움을 고려한다면 회사와 직원에게 모두 도움을 드리는 솔루션 입니다.

Data Guard 문서중앙화

특히 최근에는 랜섬웨어에 의한 문서 공격이 종종 발생하기 때문에 중앙화된 문서는 안전하게 과거 시점 파일을 복원하여 랜섬웨어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NAS에서 제공하는 공유폴더 기능을 활용하여 윈도우 탐색기에서 편리하에 협업이 가능합니다.

이때 NAS에 저장된 문서는 PC에 가져올 수 없고 NAS에만 저장이 가능합니다.

SECUDRIVE DATA GUARD 문서중앙화

외부에 파일 반출이 필요할 경우 반출 절차를 통해야 하며 결재자 승인 후 이력을 남기며 반출이 됩니다.

보안솔루션을 도입하면 PC 업무 환경이 변경되고 속도가 느려지고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큐드라이브 문서중앙화는 어플리케이션 망분리 기능으로 이러한 문제를 모두 해결하였습니다.

3D CAD 설게환경, PLM, PLM 프로그램과의 연동, 소스코드 개발자 PC와 SVN 서버를 사용하면서도 중앙화와 기술유출방지를 모두 달성할 수 있습니다.

시큐드라이브 망분리 문서중앙화

시큐드라이브 문서중앙화 Data Guard에 대한 제품소개 및 문의는

담당자를 통해 상세하고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hybridmount
할인 가격으로 온라인 구매하기

중소기업 IT
모든 고민을 해결합니다.

문의하기

Hits: 277